영어 스피킹 뇌 회로 만들기

Grammar in Use Intermediate unit 2 단순 현재

From Nevado Mismi 2022. 6. 30. 00:45
반응형

 

 

Grammar in Use Intermediate 예문으로 영어 스피킹 연습하기

 

 

반응형

 

 

2022.06.23 - [영어 스피킹 뇌 회로 만들기] - Grammar in Use Intermediate Unit 1 현재진행

 

 

 

 

 

간호사는 병원에서 환자를 돌본다.

나는 보통 오전 8시에 출근한다.

지구는 태양 주위를 돈다.

그 커피숍은 아침 7시 30분에 영업을 시작한다.

 

나는 한국에서 왔어. 너는 어디서 왔니?

 

나는 교회에 자주 가지 않아.

이 단어의 뜻이 뭐야?

 

쌀은 추운 기후에서는 자라지 않는다.

무슨 일 하세요? 저는 백화점에서 일해요.

 

그는 항상 너무 게을러요. 그는 아무것도 돕지 않아요.

 

나는 매일 아침 8시에 일어난다.

 

너는 치과에 얼마나 자주 가니?

 

줄리는 차를 자주 마시지 않는다.

 

로버트는 보통 여름에 일주일에 두 번 또는 세 번 테니스를 친다.


늦지 않겠다고 약속할게.

제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나는 너가 돈을 덜 쓰는 걸 권해.

날씨 좋다. 우리 산책 가는 걸 나는 권하고 싶어.(산책 가자)

네가 말한 거 아무한테도 말하지 않을게. 약속해.

나는 네가 식사 계산하게 하지 않을 거야. 내가 꼭 내게 해줘.

내가 한 것 사과할게. 다시는 그런 일 없을 거야.

시내에 그 새 식당 아주 좋더라. 적극 추천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