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쿠팡 세탁세제/ 주방세정제 구매 후기

From Nevado Mismi 2022. 5. 14. 17:39
반응형

리큐 제트 섬유 탈취 파워 액체 세제

브리오신 키친 슈퍼클리너 주방세정제

 

리뷰




오늘은 오랜만에
쿠팡에서 구매한 생활용품을
리뷰해 볼까 합니다.




의류건조기를 사용하다보니
빨래가 잘못 말라서 나는 꿉꿉한 냄새 같은 고민은
안 하고 살았었는데요,

어느 날 전기세를 살펴보니
저희 아파트 평균 전기세보다
저희 집 전기세가 너무 많이 나오더라고요.

빨래하자마자 건조기에 넣고 돌리면
2시간에서 3시간가량 작동이 되는데
그게 전기세가 많이 나오는 원인인 것 같아서
다시 예전처럼 빨래를 다 하고 나면
일단 베란다에 널어서 말린 다음에
건조기에 40분 정도 돌려서 마무리하는 것으로
루틴을 바꿔보았어요.

물론 전기세는
예상대로 많이 줄어들긴 했지만
겨울에 실내에 말리거나 하면
특히 수건에서 꿉꿉한 냄새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리큐에서 나온
실내건조 전용으로 나온 제품을
만족스럽게 사용하다가

호르몬, 세균으로 인한 냄새까지
초강력 세탁해준다는 문구에 호기심이 생겨서
리큐 제트 섬유 탈취 파워 액체세제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출처: 쿠팡






실내 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는 물론이고
땀, 피지 등 피부 노폐물과 호르몬 냄새
담배 냄새, 발 냄새, 외부 활동으로 인한

불쾌한 냄새까지
리큐 제트만의 탈취 기술로
냄새 원인 물질을 직접 제거해 준다고 해요.

직접 사용해보니
수건에서 덜 마른 듯한 꿉꿉한 냄새 같은 건
나지 않았습니다.

건조기에 돌리고 나서도
약하게나마 향기가 남아 있어서
그것도 만족스럽고요.


저는 세제 향이 너무 강한 것을
좋아하지 않고
섬유유연제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딱 이 정도의 미미한 향이
좋은 것 같아요.

향은 실내건조 전용 제품이
더 진하게 꽃향기가 나는 편이고

이 섬유 탈취 파워겔은
그 제품보다는 향이 덜 진한
프레시 그린향입니다.

그리고 특히
리큐를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는
파라벤, 형광증백제가
첨가되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아무튼 이런 여러 가지 점에서
저는 리큐 제품 만족스럽게
오랫동안 잘 사용할 것 같아요.

 

 

반응형

 

 

 

 




그다음
사용 만족도 높은 제품은
브리오신 키친 슈퍼 클리너 주방세정제입니다.




출처: 쿠팡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 된 제품인데
일단 패키지가 예뻐서
구매까지 이어지게 되었어요.

100년 전통의
프랑스 제품이고
기름때 전용 주방 청소 세제예요.

그렇지 않아도
가스레인지 주변
벽 쪽 실리콘 마감 부위 같은 곳들에
오래 묵은 기름때가 누렇게
들러붙어 있었는데
힘줘서 닦아도 잘 닦이지 않아서
방치된 상태였었거든요.

이 제품이 도착하자마자
기름때에 뿌리고 닦아주었더니
정말 신기할 정도로
누런 기름때가 녹으면서
큰 힘 안 들이고도
쉽게 닦이더라고요.

저는 향이 그다지 좋지 않게
느껴졌고요.

MIT, CMIT, 형광증백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2022.05.10 - [생활정보] - 프로쉬 독일 식기세척기 전용 클리너 리뷰

 

프로쉬 독일 식기세척기 전용 클리너 리뷰

식기세척기의 묵은 때, 물때, 냄새로 고민될 때 안전한 비건 세제 프로쉬 독일 식기세척기 전용 클리너 구매 후기 지난달 즈음에 제주 월동무가 한창 달고 맛있는 시기라는 유튜브 영상을 보고

themorethemore.tistory.com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쩔티비 뜻  (0) 2022.05.16
신조어 잼민이 뜻  (0) 2022.05.16
토마토 효능  (0) 2022.05.11
프로쉬 독일 식기세척기 전용 클리너 리뷰  (0) 2022.05.10
나이키 와플 원 / 에어 리프트 브리드 구매 후기  (0) 2022.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