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프로쉬 독일 식기세척기 전용 클리너 리뷰

From Nevado Mismi 2022. 5. 10. 11:03
반응형

식기세척기의 묵은 때, 물때, 냄새로 고민될 때

안전한 비건 세제

프로쉬 독일 식기세척기 전용 클리너

 

구매 후기





지난달 즈음에
제주 월동무가
한창 달고 맛있는 시기라는
유튜브 영상을 보고는
제주 월동무를 구입해서
꽁치 무조림을
맛나게 해 먹었어요.


한 솥 끓여서
며칠에 걸쳐 먹었고
다 먹고 나서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식기세척기에
그릇을 넣고
세척했어요.

그런데
그 후로
식세기 세척이
다 완료된 후에
컵이나 그릇에서
생선 비린내가 나는 거예요 X-(
지금까지는 가끔
베이킹파우더와 식초 정도로
식기세척기 청소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그것만으로는
생선 비린내가
가시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지금 쓰고 있는
식기세척기 세제 브랜드인
프로쉬에서
판매하고 있는
식기세척기 전용 클리너를
주문했어요.



출처: 쿠팡






조그만 상자 안에
1회 사용 가능한
클리너가 한 봉지
들어 있어요.


쿠팡에서
9,000원에 주문했어요.


1회 사용 가능한
한 봉지의 가격치고는
꽤 비싼 편이죠.


그래도 식기세척기를
깨끗하게
청소해주기만 한다면
더 이상
바랄 나위 없었던 저는 잠깐의 실망감을 뒤로하고
그릇이 없는
식기세척기 바닥에
클리너 한 봉지를
탈탈 뿌려주었어요.
사용방법에는
60도가 넘는 고온의
강력 세척 코스로
작동시키라고
되어 있어요.
그래서 저도
강력 코스에
고온 헹굼
모두 추가하여
세척을 시작했습니다.


반응형







식기세척기 구석구석 낀
음식물 찌꺼기

기름기, 양념 등으로 인한
묵은 때

잦은 사용으로 인한
각종 물때, 얼룩

음식물 찌꺼기들이 쌓여
나는 불쾌한 냄새

필터와 회전날개에 낀
음식찌꺼기

수돗물에 함유된
석회질

모두 말끔하고
청결하게
해결해준다고 합니다.



세척이
다 완료가 되고 난 후
문을 열어보니
그 전에는
수증기에서도
비릿한 냄새가 났었는데
그 냄새가
말끔히 사라졌더라고요.


식세기 내부의
물때 같은 것도
다 제거가 되어 있어서
무척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그 뒤로
식기세척기에서
세척한 그릇에서
비린내는 더 이상
나지 않았습니다.


저도 이제
주기적으로
프로쉬 클리너로
식기세척기 청소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2022.05.14 - [생활정보] - 쿠팡 세탁세제/ 주방세정제 구매 후기

 

쿠팡 세탁세제/ 주방세정제 구매 후기

리큐 제트 섬유 탈취 파워 액체 세제 브리오신 키친 슈퍼클리너 주방세정제 리뷰 오늘은 오랜만에 쿠팡에서 구매한 생활용품을 리뷰해 볼까 합니다. 의류건조기를 사용하다보니 빨래가 잘못 말

themorethemore.tistory.com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