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스피킹 뇌 회로 만들기

Grammar in Use Intermediate unit 5 단순 과거

From Nevado Mismi 2022. 7. 3. 00:20
반응형

 

Grammar in Use Intermediate 예문으로 영어 스피킹 연습하기

 

 

 

 

반응형

 

 

 

 

 


나는 지금 여행사에서 일한다. 전에는 백화점에서 일했다.

우리는 파티에 그들을 초대했다. 하지만 그들은 오지 않기로 결정했다.

경찰은 지난밤에 집에 가고 있는 나를 멈춰 세웠다.

로라는 시험에 합격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아주 열심히 공부했기 때문이다.

모차르트는 600곡 이상의 음악을 작곡했다.

우리는 며칠 전에 쇼핑몰에서 로즈를 보았다.

나는 지난주에 세 번 영화를 보러 갔다.

추워서 나는 창문을 닫았다.


어젯밤에 외출했어?
응 영화 보러 갔어.  그런데 영화를 별로 즐기지 못했어.

토마스 씨는 언제 죽었나요?
약 10년 전에요.

그들은 그녀를 파티에 초대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녀는 가지 않았다.

편지 쓸 시간 있었어? 아니 없었어.

주말에 뭐 했어?

아무것도 안 했어.

나는 화가 났어. 왜냐면 그들이 늦었거든

휴가 가 있는 동안 날씨는 좋았어?

그들은 올 수가 없었다 왜냐하면 무척 바빴기 때문이다.

어젯밤 외출했어 아니면 너무 피곤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