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스피킹 뇌 회로 만들기

Grammar in Use Intermediate unit 7 현재완료

From Nevado Mismi 2022. 7. 5. 00:25
반응형

Grammar in Use Intermediate 예문으로 영어 스피킹 연습하기

 

 

 

반응형

 

 

 

 

 

여행 많이 해보았나요 제인?
네 많은 곳을 가봤어요.
정말요? 중국에 가봤나요?
네 중국에는 두 번 가봤어요.
인도는요?
아니요 인도는 안가봤어요

캐비어 먹어봤어요?
우리는 차를 가져본 적이 없어요.
햄릿 읽어봤어요? 아니요, 셰익스피어 연극 어떤 것도 읽어본 적 없어요.
수잔은 그 영화 정말 사랑해. 그녀는 그걸 8번이나 봤어.
어찌나 지루한 영화인지! 내가 본 영화 중에 가장 지루한 영화야. 최근에 브라이언으로부터 연락받았어?

지난 며칠 동안 나는 정말 많은 사람을 만났다. 모든 게 잘 되고 있어요. 우리는 지금까지 아무런 문제가 없었어요.

나 배고파. 아침식사 이후로 아무것도 못 먹었어.

다시 만나서 반가워요. 우리 오랫동안 서로 못 봤네요. 나는 오늘 커피 네 잔을 마셨다.

올해 방학을 했나요?

오늘 아침에 톰을 본 적이 없네. 너는 봤어?

롭은 이번 학기에 공부를 아주 열심히 하지 않았다.

그가 차를 운전해 보는 것이 처음이다
= 그는 전에 차를 한 번도 운전해 본 적이 없다.

사라는 여권을 또 잃어버렸다. 이런 일이 일어난 것이 이번이 두 번째다.

빌은 여자 친구에게 또 전화를 하고 있다. 오늘 밤 그녀에게 전화하는 것이 세 번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