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스피킹 뇌 회로 만들기

Grammar in Use Intermediate unit 6 과거진행

From Nevado Mismi 2022. 7. 4. 00:23
반응형

 

Grammar in Use Intermediate 예문으로 영어 스피킹 연습하기

 

 

 

 

 

반응형

 

 

 



작년 이맘때 나는 브라질에 살고 있었다.

어젯밤 10시에 뭐 하고 있었어?

나는 헬렌에게 손을 흔들었다 하지만 그녀는 보지 않고 있었다.

내가 데이브를 만났을 때 나는 집으로 걸어가고 있는 중이었다.
나는 어젯밤에 파티가 끝나고 집으로 걸어갔다.

우라가 도착했을 때 케이트는 티브이를 보고 있었다.
케이트는 작년에 아팠을 깨 티브이를 많이 봤다.


매트는 저녁을 요리를 하는 동안 손을 데었다.

내가 일어났을 때 비가 오고 있었다.

나 어제 공원에서 너 봤어. 너는 잔디에 앉아서 책을 읽고 있었어.

나는 정원에서 일하는 동안 허리를 다쳤어.

내가 데이브를 봤을 때 나는 시내를 걷고 있었어. 그래서 나는 멈춰서 잠시 이야기를 나누었어.

우리는 좋은 친구였어. 우리는 서로에 대해 잘 알았지.

나는 파티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었지만 크리스는 집에 가고 싶어 했다.


반응형